본문 바로가기

행복이야기/사랑,연애,결혼

[사랑명언/감동글/감성글귀/좋은시] 보고싶다라는 말은

사랑명언/감동글/감성글귀/좋은시 1
사랑명언/감동글/감성글귀/좋은시 2
사랑명언/감동글/감성글귀/좋은시 3
사랑명언/감동글/감성글귀/좋은시 4
사랑명언/감동글/감성글귀/좋은시 5

 

[사랑명언/감동글/감성글귀/좋은시]

 

 보고싶다라는 말은   
 
사랑하는 마음을 표현하는 모든 말 중에
그 의미의 간절함을
가장 잘 전달하는 말은 '보고 싶다' 이다.  
 
'보고 싶다' 는 말이 입에서 나올 때는
벌써 눈앞에 사랑하는 사람의 모습이 
선명하게 그려져 있다.
사랑은 우리 눈 속에 있고
사랑이란 말은 우리 마음속에 있다.  
 
사랑이란 말은 우리 삶 속에 있다.
사랑은 눈으로 먼저 찾아온다.
사랑을 하면 그리움 속에 보고 싶어진다.  
 
이 세상에 보고 싶은 사람이 있을 때
우리의 모습이 어떻게 달라지는가 생각 해보라.
참으로 기쁨이 넘치고 행복할 것이다.  
 
사랑하는 사람들은 '보고 싶다' 는 말을 좋아한다.
'보고 싶다' 는 말에는 수많은 의미가 담겨 있다. 
'보고 싶다' 는 말에는 사랑의 모든 표현이 다 담겨 있다.
그 말은 그리움을 만들어 놓는다.  
 
'보고 싶다' 는 말은 
사랑이 시작되었음을 알려주는 말이다.
'보고 싶다' 는 말은 사랑하고 있다는 증거이다.  
 
'보고 싶다' 는 순수한 애정의 표현이다.
'보고 싶다' 는 말은 사랑의 고백이다.  
 
'보고 싶다' 는 말은 
사랑하는 마음속에서 표현되는 사랑의 언어다.
'보고 싶다' 는 '사랑한다'이다. 

- 좋은글 中 -

 

 

출처 : http://bit.ly/2UvMtBf

 

행복이야기

 

happystory.storyshare.co.kr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안녕하세요~^^ 매일 좋은글과 명언으로
여러분에게 힐링을 선물해드리는
행복이야기 입니다 

매일매일 엄선하여 항상 더 좋은글귀과 감동적인 글들을
여러분에게 선물해드리고자 노력하고 있으니
많은 관심과 사랑 부탁드려요~!^^

더 많은 좋은글과 명언을 보고 싶으시다면
구글 플레이스토어에 "행복이야기" 앱을
사용하셔서 소식을 받아보세요^^

항상 좋은날 가득하시길 바랍니다^^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행복이야기 좋은글,명언 더알아보기 

▣ 가장 즐거운 시간은

▣ 세상을 "확" 바꾸는 말 한마디

▣ 더 와 덜 의 차이점

▣ 벚꽃잎을 뿌려 보낸 러브레터

▣ 사랑을 아끼지 마세요

 

 

[사랑명언/감동글/감성글귀/좋은시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