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행복이야기/사랑,연애,결혼

[짝사랑/사랑명언/좋은생각/감동글귀] 당신 만나는 날 비가 왔으면

짝사랑/사랑명언/좋은생각/감동글귀 1
짝사랑/사랑명언/좋은생각/감동글귀 2
짝사랑/사랑명언/좋은생각/감동글귀 3
짝사랑/사랑명언/좋은생각/감동글귀 4

 

[짝사랑/사랑명언/좋은생각/감동글귀]

 

 당신 만나는 날 비가 왔으면 

언제일지 모르지만 
당신 만나는 날 
비가 왔으면 좋겠습니다  
 
물 고인 아스팔트 위를
함께 우산 쓰고 
찰방찰방 걸으며  
 
우산으로 살짝 
우리 얼굴 가리고 
스릴 있는 입맞춤도 할 수 있으니까요 
 
자판기 커피 한 잔씩 빼 들고 
내리는 비 보며 
우산 안에서의 낭만을 즐기고도 싶네요  
 
내리는 빗 소리와 함께 
사랑한다고 말하면 
더욱더 아름답게 들리겠죠? 
 
당신 만나는 날 
내가 좋아하는
비가 왔으면 좋겠네요  

- 운성 김정래 '바람 세월' 중 -

 

 

출처 : http://bit.ly/2qah4ac

 

행복이야기

 

happystory.storyshare.co.kr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안녕하세요~^^ 행복이야기 입니다 

매일 엄선하여 항상 더 좋은글귀과 감동적인 글들을
여러분에게 선물해드리고 있으니 
많은 관심과 사랑 부탁드려요~!^^

더 많은 좋은글과 명언을 보고 싶으시다면
구글 플레이스토어에 "행복이야기" 앱을
사용하셔서 소식을 받아보세요^^

항상 좋은날 가득하시길 바랍니다^^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행복이야기 좋은글,명언 더알아보기 ★

▣ 세상의 중심은 바로 당신이다

▣ 당신은 정말 멋진 사람입니다

▣ 오늘은 왠지 그냥 걷고 싶다

▣ '왜' 대신 '무엇'이라고 물어라

▣ 당신이어도 되는지요

 

 

[짝사랑/사랑명언/좋은생각/감동글귀]